CJ제일제당, 시원한 맥주와 함께 야식으로 즐기기 딱 좋은 고메 간편식 신제품 2종 촐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제일제당이 술안주용으로 즐기기 좋은 상온 간편식 신제품을 선보였다.


17일 CJ제일제당은 와인·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고메(Gourmet) 상온 간편식'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2종은 고메 치즈크림함박스테이크와 고메 핫스파이시미트볼 등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이번 신제품으로 고메 상온간편식 제품 라인업은 기존 4종을 포함해 모두 6종으로 확대됐다.


고메 치즈크림함박스테이크는 국산 돼지고기를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오븐에 구운 제품으로 고르곤졸라 치즈와 크림치즈를 사용한 치즈크림소스와 감자, 양송이를 곁들였다.


똑같이 국산 돼지고기를 주메뉴로 한 고메 핫스파이시미트볼은 굵게 썰어 빚은 미트볼을 오븐에 구운 뒤 할라피뇨를 활용한 핫스파이시소스와 양송이 등을 얹어 맛을 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라 집에서도 전문점 요리 안주를 곁들여 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이 맥주나 와인과 어울리는 안주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고메'는 CJ제일제당의 브렌드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미식(美食)'을 추구하는 전문점 수준의 요리 안주를 집에서 즐기기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간편식이다.


해당 제품은 회전식 살균기술로 산소와 미생물 유입을 차단하고 포장재를 5겹으로 만들어 음식의 식감과 신선함을 극대화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