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너무 많아 '김밥 참치' 아니냐는 신촌 '혜자 甲' 참치 김밥

인사이트Instagram 'nani.daily_d'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젊음의 거리 신촌에 놀러 가면 반드시 먹어야 할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음식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신촌의 한 음식점에서 판매 중인 참치 김밥의 사진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게시된 사진 속에는 신촌 연세대학교 정문 인근에 위치한 음식점 '키친봄날'에서 판매 중인 참치 김밥의 모습이 담겼다.


고소한 김 위에 얇게 펴진 밥과 깻잎, 참치, 단무지, 맛살, 계란 등이 어우러져 혀를 자극하는 참치 김밥.


인사이트Instagram 'nani.daily_d'


일반적인 참치 김밥보다 참치가 듬뿍 들어간 덕분에 '꽁다리'에는 참치가 흘러넘치고 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키친봄날'의 참치 김밥은 일반 분식점의 김밥보다 훨씬 재료가 풍부함에도 4,500원에 판매 중이다.


봄날 김밥, 크래미 김밥 등 '키친봄날'에서 만나볼 수 있는 김밥들은 모두 속이 가득 차 있다. 한 줄만 먹어도 충분히 배가 차 많은 이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004.7'


실제 '키친봄날'을 방문한 고객들은 "메인은 김밥이 아니라 참치다",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면 진짜 행복하다"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한편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참치 김밥을 판매 중인 '키친봄날'에서는 샌드위치, 샐러드, 덮밥 등 다양한 분식들도 만날 수 있다.


신촌의 신흥 명물로 떠오르고 있는 '키친봄날'의 거대 참치 김밥을 사진으로 직접 확인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itchenbomn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