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어딕션

분위기 여신 등극하는 '어딕션' 2018 가을 컬렉션 '엠프레스 오키드' 화제

인사이트어딕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연이은 폭염에 멀게만 느껴졌던 가을이 어느새 성큼 코앞으로 다가왔다.


방학도, 휴가도 끝나갈 무렵 당신을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으로 만들어줄 역대급 메이크업 컬렉션이 출시 전 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어딕션은 2018년 '가을 컬렉션'인 엠프레스 오키드(EMPRESS ORCHI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어딕션의 '엠프레스 오키드'는 화려하고 강렬한 색채와 애절한 음악이 특징인 영화 '마지막 황제'에서 영감을 받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야코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인사이트어딕션


여기서 영화 '마지막 황제'는 이탈리아의 거장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Bernardo Bertolucci)의 작품으로 유명하다.


영화 속 혼돈의 시대를 살았던 매혹적인 여성들에게 영감을 받은 어딕션의 이번 신상 '엠프레스 오키드 컬렉션'은 각 여성들의 이미지를 표현한 9 컬러가 컴비네이션으로 담긴 아이 컴팩트 6종과 루즈 컴팩트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6개의 각기 다른 컴팩트 어딕션 '시누아즈리'는 아야코만의 감각적인 컬러 구성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또한 큐브 모양의 디자인으로 큐브컴팩트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특히 루즈 컴팩트 어딕션인 '엠프레스 오키드(EMPRESS ORCHID)'는 동양인에게 어울리는 10개의 레드 컬러가 담겨 있어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인사이트어딕션


또한 거울과 립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휴대성이 좋으며 수정 메이크업 하기에도 간편하다. 


뿐만아니라,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타나베 히로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되는 컴팩트로 그 소장가치를 높였다.


혼돈의 시대를 살아낸 여성들의 애수와 기품이 느껴지는 어딕션 '엠프레스 오키드'는 롯데닷컴과 SSG닷컴에서 8월 13일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공식 출시일은 8월 17일이다. 


오프라인으로는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일산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