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8주년 맞은 티웨이항공이 고객들 위해 내놓은 '초특가' 항공권 8가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티웨이항공이 창립 8주년을 맞아 합리적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티웨이항공은 오는 16일 창립 8주년을 맞이하는 것을 기념해 자축의 의미를 담아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내일(6일) 오전 10시부터 13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인천과 대구, 부산에서 출발하는 8개 국제선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탑승 기간은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제선 편도 총액 운임(유류 할증료와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은 ▲후쿠오카 6만 2천원~, ▲오사카·오이타 6만 7천원~, ▲도쿄(나리타) 6만 8,800원~, ▲홍콩 7만 2,200원~, ▲오키나와 7만 8,800원~, ▲하바롭스크 8만 7,990원부터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0년 8월 설립 이후 인천은 물론, 대구와 부산, 제주 등 다양한 출발지 확대를 통해 해외 여행의 확고한 인프라를 구축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웨이항공


또한 '번들 서비스'와 단체 항공권 예매 시스템 개편,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운영 등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부가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창립 8년 만에 유가 증권 시장에 상장하는 등 뜻깊은 순간을 함께 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다양한 노선으로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 항공사로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