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0일(일)

메이크온, 하이엔드 쥬얼리 브랜드 드비어스와 함께한 '뷰티클래스'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이크온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메이크온이 이번 뷰티클래스 행사를 통해 신제품 '젬 소노 테라피'의 효과를 톡톡히 알렸다.


30일 메이크온은 드비어스와 함께 지난 달 27일 반얀트리 호텔에서 첫 번째 뷰티 클래스를 열었으며, 이번 달인 지난 25일에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롯데타워점에서 두 번째 뷰티 클래스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뷰티 브랜드인 메이크온과 하이쥬얼리 브랜드인 드비어스는 '지르코니아 세라믹'이라는 소재의 접점을 계기로 협업을 하게 되었다.


이번 클래스에서 뷰티와 쥬얼리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이색적 만남으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컨텐츠를 선보여 신선함을 선사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이크온


양일 진행된 뷰티 클래스에서는, 메이크온에서 이번 달에 새롭게 출시한 뷰티 디바이스 '젬 소노 테라피'를 통한 미용법과 제품 설명의 시간을 가졌다.


뒤이어 2부에서는 드비어스의 ‘좋은 다이아몬드 고르는 법’에 대한 일일 클래스가 이어져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메이크온의 신제품 젬 소노 테라피는 지르코니아 세라믹 소재의 헤드와 초음파 에너지를 통해 스킨케어의 흡수를 극대화 해주는 뷰티 디바이스다.


다이아몬드의 강도와 광택을 재현한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까다롭고 세심한 공정을 통해 생산되며, 스크래치에 강하고 반짝이는 아름다움을 지녔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어 하이엔드 쥬얼리의 소재로 많이 쓰이는 소재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이크온


특히 금속이 아닌 세라믹 계열의 소재이기 때문에 젬 소노 테라피의 경우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드비어스 역시 다이아몬드의 명가답게 본인들의 주력 라인인 '인첸티드 로터스 컬렉션'에서 지르코니아 세라믹을 연꽃모양으로 세공한 '로터스 밴드 화이트 세라믹'을 선보이기도 했다.


함께 선보인 '인첸티드 로터스 메달'은 다양한 컬러의 스톤과 다이아몬드가 함께 세팅되어 현대 여성들의 개성,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양면으로 모두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하루 3분으로 스킨케어의 잠재력을 끌어올려주는 메이크온의 젬 소노 테라피는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