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덕들의 '인생 틴트'라 소문난 '컬러 라이브 틴트'를 1+1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3일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리따움은 전 브랜드 '립 틴트' 페스티벌 소식을 알렸다.
아리따움의 이번 립 틴트 페스티벌은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발색력 갑'이란 입소문을 타고 코덕들 파우치 필수템으로 거듭난 '컬러 라이브 틴트'를 1+1에 만나볼 수 있다.
'컬러 라이브 틴트'는 고발색, 고지속, 고보습에 고광택까지 갖춘 성능 갑 제품으로 단 한번의 터치로도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본래 가격은 개 당 8천원으로 지금 구매하면 개 당 '4천원'에 구매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외 마몽드 브랜드 제품 중에서는 하이라이트 립 틴트, 매트, 벨벳, 글로우 네 종이 1+1 이벤트에 포함됐다.
아리따움에서는 최근 귀여운 디자인으로 코덕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하트 인 밤, 엔젤 키스 틴트, 유니크 매직 벨벳 필터 틴트, 크림 투 샤인 틴트 등 전 품목이 1+1 행사에 들어갔다.
이외 라네즈 립 제품은 최대 50% 할인, 마몽드와 한율, 아이오페, 해피바스, 일리윤 립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현재 아리따움은 올데이 라인 전품목 1+1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할 계획이었던 코덕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또한 현재 코덕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원하는 색상을 '겟'하고 싶다면 발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