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혼맥'할 때 최고인 '또띠아 맛' 출시

인사이트

사진 제공 = 프링글스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맛있는 감자칩 프링글스가 멕시코 대표 음식 또띠아와 만났다.


20일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는 새로운 맛과 패키지의 '프링글스 또띠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링글스 또띠아'는 옥수수를 갈아 얇게 반죽하고 구운 멕시코의 대중적인 간식인 또띠아를 칩 형태로 구현해낸 제품이다.


프링글스 칩만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면서 새롭게 리뉴얼한 이 제품은 트렌디한 패키지와 알맞은 시즈닝 농도로 맛까지 업그레이드됐다. 덕분에 소스 없이도 먹을 수 있어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인사이트Facebook 'PringlesKorea'


특히 '프링글스 또띠아 멕시칸 BBQ'는 멕시칸 요리의 핵심인 BBQ의 담백하고 진한 맛을 그대로 담아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해 기존에 사랑받았던 네 가지 맛(오리지널, 나쵸 치즈, 사워크림 앤 어니언, 스파이시 그린페퍼)에 멕시칸 BBQ 맛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소비자들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맛을 선사하기 위해 프링글스 또띠아를 업그레이드했다"며 "최근 드라마,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배우 봉태규와 프링글스 또띠아의 새로운 만남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프링글스 또띠아의 광고 모델로 배우 봉태규가 발탁됐다. 광고 속 봉태규는 프링글스 또띠아와 함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링글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