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기능성과 디자인 더한 '애슬레저룩' 통해 트렌드 선도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컬리수


[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운동(athletic)과 여가(leisure)의 합성어인 '애슬레저'룩은 일상복과 운동복의 장점을 모두 갖춰 최근 대세 패션 트렌드에 올라섰다.


인기가 지속하면서 애슬레저룩은 뛰어난 활동성을 지닌 옷에 그치지 않고 기능성과 스타일까지 두루 갖추며 점점 진화 중이다.


16일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브랜드 컬리수는 기존의 애슬레저 제품에 시원한 착용감과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더한 신제품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컬리수가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인 애슬레저룩 제품은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상·하의에 메쉬, 냉감, 기능성 폴리스판 소재 등을 사용하여 신축성이 뛰어나며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해 활동량이 많은 여름철에 제격이다.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이 다양해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컬리수


여아 제품의 경우, 컬리수만의 배색 테이프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살렸으며, 남아 제품은 기하학 패턴이나 레터링 나염을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레인보우 쿨링 팬츠스커트는 앞면이 테니스 스커트 같은 플리츠 스커트, 뒷면이 바지로 구성되어 활동성이 높다.


PK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쿨링 티셔츠 역시 어떤 스타일과도 믹스매치가 가능해 뛰어난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쇼미 애슬레져 티셔츠와 5.5부 팬츠는 기능성 소재로 라인을 잡아주는 동시에 레터링 포인트를 배색 처리하여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부장은 "최근 패션 키워드로 떠오른 애슬레저룩이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갖추며 진화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