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이어앨범 뉴버전 론칭 기념 1+1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캡처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카메라 제조 업체 한국후지필름이 이어앨범 출시를 기념해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 한국후지필름은 이어앨범의 새 버전 런칭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어앨범은 여행과 웨딩 컨셉을 탑재했으며 편집창이 커져 모니터 크기에 맞춰 편하게 편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2페이지 단위의 페이지가 추가돼 편집 중 빠진 사진을 간단히 넣고 원하는 위치에 자유롭게 페이지 수를 변경할 수 있다. 인물, 배경 비율을 내 마음대로 설정하는 자동편집도 새롭게 추가됐다.


인사이트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캡처


한국후지필름은 이어앨범의 새로운 버전 출시 기념으로 총 두 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어앨범 1+1 이벤트'는 이어앨범 1+1 제작권 받기 쿠폰을 사용해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주문한 이어앨범 사양과 동일한 옵션의 제작권이 증정된다.


참여방법은 앨범을 주문하고 이어앨범 1+1 제작권 받기 쿠폰을 적용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이어앨범 제작권을 확인하고 이어앨범을 만들면 된다.


앨범 1권당 1개가 증정되며 제작권 유효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Instagram 'fujifilm_korea'


더불어 이어앨범을 체험하고 앱 리뷰나 후기를 남겨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아가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 리뷰 이벤트는 이어앨범 앱을 내려받은 후 앱 평가를 남기고 리뷰 작성 네임을 이벤트 댓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한편 이어앨범은 후지필름의 독자적인 첨단 사진분석기술이 탑재된 프리미엄 포토북 서비스다.


이어앨범은 가장 잘 나온 사진을 자동으로 선별하는 '스마트 셀렉트' 기능, 사진 속 인물 중 주인공을 설정하여 우선적으로 배치하는 '스마트 캐스팅' 기능, 최적의 사이즈로 자동 배치해주는 '스마트레이아웃' 기능을 갖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예쁘게 기록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어앨범을 새롭게 런칭했다"며 많은 고객이 새 이어앨범을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