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스킨 '100%' 획득 여름 이벤트 진행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19일부터 '플레이어언노운 세트' 등 스페셜 스킨 지급 이벤트를 오픈한다.


12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스페셜 스킨은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를 비롯해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게임스컴 상자', '얼리버드 키', '체육복 하의' 등 파격적인 구성이다. 


특히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는 '배틀그라운드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에만 포함된 가치가 높은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언노운 세트'는 19일부터 진행하는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서 일정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하며, '플레이어언노운 파츠 5종’ 등 아이템도 포인트를 사용해 응모 및 획득이 가능하도록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스킨 공개에 앞서 금일부터 '게임스컴 상자', '레이더 상자', '얼리버드키' 등 아이템 3종이 추가된다. 


'레이더 상자'는 18일 '게임스컴 상자' 및 '얼리버드 키'는 8월 22일까지 포인트를 활용해 매일 1개씩 100% 획득 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이용자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경품과 아이템에 응모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만의 혜택 이벤트다. 


게임 플레이 시 시간당 10포인트가 제공되며, 특히 배틀그라운드 가맹 PC방에서 플레이 시에는 3배인 시간당 3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스페셜 스킨 지급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