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브랜드 국수나무, 예비 창업자에 '노하우' 전수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국수나무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국수나무가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10일 국수나무는 오는 11일과 25일 오후 2시 서울시 장안동 해피브릿지협동조합에서 창업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국수나무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제품 수급, 매장 관리,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국수나무는 연 2회 정기 교육을 통해 본사 정책 및 브랜드 방향성, 외식 트렌드 등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국수나무


또한 오픈 전, 보다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해 11일간 매니저를 파견해 현장을 지원하고 오픈 이후에도 매출, 수익, 운영 관리 전반에 걸쳐 꼼꼼한 매장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차별화된 제조기술로 경쟁우위를 확보하고 물류비 감소를 통해 가맹점 수익성을 확대해 점주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특히 공주에 위치한 본사 자체 제조공장에서 소스, 육가공, 면 라인 생산시설 등을 보유, HACCP에 기반한 안전하고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국수나무 관계자는 "국수나무 브랜드를 보다 자세히 알고 싶어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국수나무는 건강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바탕으로 면류를 주력으로 한식, 분식류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국수나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