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포기할 수 없는 '로맨틱 홀리데이룩' 출시

인사이트Roem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이랜드월드의 로맨틱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휴가지에서 입기 좋은 로맨틱 홀리데이룩을 선보였다.


6일 로엠은 무더운 날씨 바캉스에 어울리는 로맨틱 홀리데이룩을 제안했다.


로엠이 소개하는 올 여름 로맨틱 홀리데이룩으로는 올해 여름 트렌드인 린넨을 활용한 트레블룩과 휴가지에서 화사하게 연출 가능한 원피스로 멋을 낸 바캉스룩 두 가지가 있다.


로엠 트레블룩은 일상 생활에서도 입기 좋은 뉴트럴한 컬러의 린넨 아이템과 함께 컨셉이 있는 멀티컬러 아이템을 함께 코디하여 색감을 화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Roem


코디 아이템으로는 린넨 원피스와, 블라우스, 하의 팬츠 등으로 구성 됐다.


이와 함께 선보인 바캉스룩은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로 구성 됐다.


로엠만의 페미닌한 무드를 플라워 패턴으로 구현한 플라워 나염 원피스와 시원한 여름 움직임이 좋은 쉬폰 소재의 원피스 등 더운 여름철에도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도록 구성 한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roem_official'


이랜드 관계자는 "날씨가 더워질수록 패션에 신경 쓰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추천 코디룩"이라며 "무더운 여름 휴양지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 속에서도 패션스타일을 뽐내며 이 여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엠이 선보이는 로맨틱 홀리데이 룩 아이템은 전국 로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