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키즈,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위한 어린이 '수상안전교육'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수상안전교육'을 진행했다.


2일 네파 키즈는 지난달 30일 서울 영등포에 있는 씨랄라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네파 키즈와 함께하는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은 여름철 빈번히 발생하는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어린이는 물론 보호자인 어른들에게도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높여주기 위해 기획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체계적인 프로그램은 물론 씨랄라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는 체험 시간도 함께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


이번 수상안전교육에는 네파 키즈 래시가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가족 약 60여 명이 참가했다.


해당 교육을 위해 전문 강사 인력이 추가됐다. 


또한 정확한 수영 자세를 배우는 수영 영법 교육, 구명 재킷 활용 생존법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생존 수영 교육, 인공호흡과 심폐소생술 등 대처법을 배워보는 구급법 교육까지 아이들의 집중력을 향상시키고자 두 클래스로 나뉘어 운영됐다.


네파 키즈는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안전 교육 참여 수료증을 발급하고, 가족들 또는 친구들과 더욱 재미있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비치볼도 선물로 증정했다. 


각종 TV 방송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이며 댄스 신동으로 화제가 모았던 나하은 양 또한 네파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해 또래 친구들과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수상 레저 활동 증가에 따라 안전 교육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어 아이들이 수상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긴급상황 발생 시 스스로 대처할 수 있도록 작년부터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 진행해 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작년 수상안전교육에 대한 참가자들의 반응이 좋아 올해도 진행한 만큼 앞으로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물놀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네파 키즈가 이번 여름 시즌 선보인 '탱탱볼 래시가드'는 이탈리아 까르비코 소재를 적용해 신축성을 극대화한 아동용 래시가드다. 


뛰어난 활동성과 통기성은 물론 UV차단 기능으로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보호해 주고, 컬러풀한 색상까지 갖춰 여름철 물놀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키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