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 꿀수박 통째로 올라간 설빙 '리얼통통수박' 드디어 오늘(28일) 출시

인사이트Instagram 'gkswjddk05'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바야흐로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달콤한 한 방을 선사할 설빙 신상 빙수가 새롭게 나왔다.


28일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신선하고 달콤한 국내산 애플수박을 담아낸 '리얼통통수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통통수박'은 설빙이 메론 설빙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여름 제철과일 빙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philosykos1'


우선, 수박 껍질을 뚜껑으로 활용해 빙수 그릇 위에 덮어 놓은 독특한 비주얼이 입맛을 돋운다.


뚜껑을 열면 한입 크기로 썰어져 있는 달콤하고 시원한 애플수박이 그 안에 가득 담겨 있다.


여기에 상큼한 딸기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큐브 치즈케이크와 말캉한 코코넛 젤리가 더해져 더욱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아래 깔린 우유빙수와 특제 수박 소스까지 한입에 넣으면 달달한 맛이 입안에 가득 퍼진다.


인사이트Instagram 'youngmi023'


인사이트Instagram 'gkswjddk05'


출시되자마자 매장을 찾아 빙수를 맛본 한 누리꾼은 "아삭아삭한데 달고 시원하다"고 평가했다.


빙수는 신선도에 민감한 애플수박 생과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장 별로 일일 한정된 수량만 판매하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다.


전국 설빙에서 맛볼 수 있는 '리얼통통수박'의 가격은 13,900원이다.


한편, 설빙은 '리얼통통수박'과 함께 애플수박을 활용한 시즌음료 '리얼수박스무디'와 '허니수박블랙티'도 출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빙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