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굽네치킨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가수 유선호가 출연한 '굽네 허니멜로' SNS 바이럴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8일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은 유튜브, 페이스북 등을 통해 선보인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광고 영상이 공개 3주 만에 25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굽네치킨이 지난 8일 출시한 굽네 허니멜로의 달콤한 맛을 10대들의 '심쿵' 로맨스 상황에 넣어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허니멜로 단맛극'이라는 콘셉트로 10대의 간질간질한 썸을 '인생의 단맛과 쓴맛'으로 표현한다거나, 여자 주인공이 연애를 시작하면서 '달아'라고 말하는 등 굽네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영상 전반에 재치 있게 녹여냈다.
사진 제공 = 굽네치킨
특히 유선호가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여심을 저격하는 로맨스 연기를 귀엽게 소화하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했던 유선호는 최근 노래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 프로그램, 웹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굽네치킨 바이럴 영상에서 유선호는 청춘영화의 티저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풋풋한 매력으로 누리꾼들을 사로잡았다.
영상을 본 이들은 "청춘영화 예고편인 줄 알았는데 굽네 신제품 광고였네", "믿고 보는 굽네 광고"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제공 = 굽네치킨
한편 굽네 허니멜로는 굽네 볼케이노와 굽네 갈비천왕을 잇는 굽네치킨의 야심찬 신메뉴다.
기존 치킨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허니 베이스의 단맛 치킨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달콤함을 특징으로 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허니 머스터드, 갈릭, 스모크 베이컨 등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특제 소스와 오븐구이 치킨의 촉촉한 육질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계속 당기는 감칠맛이 매력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신제품 굽네 허니멜로의 색다른 달콤함을 뉴미디어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굽네치킨만의 재미있는 콘텐츠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굽네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