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일명 '국민 픽서'로 불리는 어반디케이의 '올나이트 세팅 픽서'가 주목받고 있다.
28일 롱래스팅의 강자 어반디케이는올 여름 본격 여심을 공략할 '2018 올나이트 세팅 픽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밤새 무너지지 말자!'라는 위트있는 컨셉 아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땀과 습기에 무너지기 쉬운 여름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산뜻하게 지속시켜줄 올나이트 세팅 픽서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여성들의 폭발적인 공감과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어반디케이 X 딩고 채널이 래퍼 키썸과 함께한 '한 여름 밤의 썰' 웹드라마 등의 시리즈 영상은 누적 조회수 30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20대 여성들의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영상은 일상 속 남자친구와의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데이트 중에 메이크업 무너짐으로 인해 벌어질 수 있는 상황들을 현실적이면서도 유쾌하게 풀어내 큰 공감을 얻고 있는 것.
또한 지난 16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뷰티 크리에이터 축제 '커밋 뷰티페스티벌'에서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극찬을 받으며 또 한번 화제에 올랐다.
이 외에도 어반디케이는 지난 22일, 23일 양일간 반얀트리 서울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 '코스모폴리탄 비키니 페스티벌 2018'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 누구보다 핫한 썸머를 즐기러 온 여성들과 함께 올나이트 세팅 픽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본격 여심을 공략했다.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는 하루 종일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고정시켜 지속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지난해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메이크업 픽서 부문 1위로 선정되며 '국민 픽서'로 급부상했다.
뛰어난 메이크업 고정력으로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메이크업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한편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는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세팅 픽서 미니어처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