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노브랜드 매출 책임진다는 '비주얼 깡패' 딸기 초콜릿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딸기 한 개가 통째로 들어간 노브랜드 초콜릿이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가성비'의 대명사 노브랜드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품질로 이마트를 들렸을 때 꼭 구매해야 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특히 초콜릿이나 케이크, 쿠키 등 간식거리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중에서도 요즘 입소문난 초콜릿이 하나 있다.


건조동결딸기 위에 초콜릿 코팅이 입혀진 '리얼딸리초코'가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nobrand_cs'


인사이트instagram 'lee_es84'


작은 딸기 조각이나 슬라이스가 아닌 온전히 한 개의 딸기가 들어간 이 초콜릿은 겉표면에 각기 다른 맛의 분말이 뿌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코넛, 말차, 딸기맛 삼총사가 대표적이고 '녹차 덕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다.


동그란 초콜릿을 반으로 가르면 안에 들어있던 딸기알도 반으로 갈라져 붉은 속살이 드러난다.


달콤한 초콜릿과 상큼한 딸기의 맛이 잘 어우러져 당이 떨어질 때마다 손이 간다는 평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nobrand_cs'


눈길을 끄는 건 이 초콜릿의 원산지가 중국이라는 점이다. 소비자들은 "중국산이라길래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퀄리티가 높아 놀랐다"는 의견이다.


맛뿐만 아니라 붉은 딸기 덕분에 플레이팅을 했을 때 더욱 귀여운 연출을 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느낌도 낼 수 있다고 한다.


근처 노브랜드 매장 혹은 이마트를 찾게 된다면 새콤달콤한 리얼딸기초코의 매력에 빠져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