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히트 상품만 모아 할인 판매하는 '시즌 세일'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팀버랜드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팀버랜드가 인기 제품 11종을 균일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18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오는 22일부터 '18 S/S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 상품 15% 할인을 비롯해 그 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인기 상품 11종을 99,000원에 균일가 특별 판매한다.


특히, 히트 코너 상품 중 플라이롬 스니커즈는 LWG(Leather Working Group)에서 실버 등급을 받은 프리미엄 가죽과 패브릭을 혼합하여 투박함보다는 스타일리쉬한 라스트를 재현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팀버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팀버랜드


그 외에도 구매하는 수량에 따라 기본 15%부터 55%까지 할인 폭을 높여 많이 구매할수록 경제적이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이번 시즌 오프는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했다"며 "평소 팀버랜드를 애용하는 소비자 외에 개성 있고 감각적인 소비자들에게도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그 동안 팀버랜드를 좋아하는 고객들이었다면 평소 눈 여겨 봤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