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출시 기념 잠실 팝업스토어 오픈

인사이트사진제공 = 한국후지필름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카메라 제조 업체인 한국후지필름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15일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 출시를 기념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SQ6'와 함께 인스탁스 스퀘어 제품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한국후지필름


또한 인스탁스 제품들을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체험 부스도 마련했다.


이곳에서는 신제품인 '인스탁스 스퀘어 SQ6' 촬영 이벤트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DIY 인스탁스 스퀘어 카드를 만들 수 있다. 또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와 피킷 등 구형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필름 40장을 증정하며, 특별 패키지 판매도 진행된다.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는 래퍼 딘딘이 등장해 팬들과 사진 촬영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SQ6' 팝업 스토어는 오는 6월 2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1층 왕관 광장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 출시를 기념해 인스탁스 제품들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모든 것이 디지털화되어있는 요즘, 롯데월드타워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이 아날로그 감성을 다시금 느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