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휠라 핏(FILA FIT) 모델 선발대회 개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여성들을 위한 특별한 모델 선발대회가 열려 눈길을 끈다.


11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여성 전용 피트니스 라인인 휠라 핏(FILA FIT)을 대표할 일반인 모델을 선발하는 '제1회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그녀의 빛나는 순간 - 비욘드 바디'라는 부제 아래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


운동을 통해 진정한 워라밸을 성취 중인 이들을 휠라 핏 모델로 선발해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로 제안하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단순히 몸매가 아름다운 여성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 중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하도록 참가자의 '연령 제한'을 없애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휠라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는 휠라 핏 모델 선발대회는 서류 심사, 카메라 테스트, 합숙 심사를 거쳐, 최종 무대에 오른 20명의 후보 중 4인의 모델을 최종 선발한다.


이들 4명은 향후 1년간 휠라 핏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외 화보 촬영을 포함해 휠라 핏 관련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참가는 오는 15일까지 휠라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서류심사를 진행해 1차 통과자를 선발해 20일 발표할 예정이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핏과 함께 여성들의 워너비가 되어 마음껏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이번 모델 선발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