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오빠들도 '입덕'할 정도로 귀여운 나하은의 '앙팡맨' 커버 댄스

인사이트YouTube '[Awesome Haeun]어썸하은'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상큼 발랄한 안무를 그대로 복사한 '댄스 신동' 나하은 양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일 나하은 양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방탄소년단의 '앙팡맨' 커버 댄스 영상이 게재됐다.


귀여운 '뿌까머리'와 스웩 넘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한 나하은 양은 외관부터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똑같이 커버했다.


나하은 양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특징 '앙팡맨' 노래에 맞춰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였다. 10살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완벽한 댄스 실력이었다.


인사이트YouTube '[Awesome Haeun]어썸하은'


여기에 방탄소년단 못지않은 표정 연기와 립싱크까지 보여줘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7명의 안무를 혼자서 소화해내며 '앙팡맨'의 킬링포인트를 모두 살려내 '댄스 신동'다운 면모를 보였다.


보기만 해도 에너지가 충전되는 듯한 나하은 양의 댄스 커버에 누리꾼들은 귀엽다는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40만 번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Awesome Haeun]어썸하은'


한편 지난달 24일 첫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노래 '앙팡맨'은 일본 애니메이션 '날아라 호빵맨' 캐릭터 앙팡맨을 주제로 한 노래다.


이 곡은 세계에서 가장 약한 영웅 '앙팡맨'처럼 오로지 음악과 무대로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에너지를 주고 싶어 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을 담았다.


YouTube '[Awesome Haeun]어썸하은'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