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남성이 첫눈에 반한 여성에게 받은 세상에서 가장 슬픈 쪽지

인사이트YouTube 'Time Vision'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사람들은 때때로 눈에 보이는 것만으로 성급하게 판단을 내리는 경우가 있다.


그리고 편견이 뒤섞인 성급한 판단은 언제나 뒤늦은 후회와 민망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최근 유튜브 채널 'Time Vision'에는 섣부른 판단으로 후회하게 된 한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운동을 마치고 돌아온 한 남성은 벤치 옆자리에 앉아있는 여성의 그림을 보고 말을 건다.


하지만 여성은 남성이 앉아있는 쪽으로 시선조차 주지 않고 그림 그리는 일에만 몰두하고 있다.


여러 번 말을 걸어도 상황이 달라지지 않자 남성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불같이 화를 낸다.


인사이트YouTube 'Time Vision'


분노한 남성은 여성을 비난하는 말을 남긴 뒤 이어폰을 끼고 다시 운동하러 떠나버린다.


그제야 고개를 돌린 여성은 황당한 표정으로 달려가는 남성의 뒷모습을 잠깐 바라본다.


여성은 곧 자신이 그리던 그림에 연필로 정성스럽게 글자를 한 글자씩 써 내려가기 시작한다.


그리고 남성이 놓고 간 가방 아래에 완성된 그림을 살포시 끼운 뒤 자리에서 일어난다.


운동을 마치고 돌아와 그림을 발견한 남성은 곧 벤치 위에 털썩 주저앉으며 미묘한 표정을 짓는다.


인사이트YouTube 'Time Vision'


그곳에는 이렇게 쓰여 있었다.


"기분 나빴다면 미안해요. 나는 귀가 들리지 않아요"


남성은 뒤늦게 후회하며 주변을 둘러봤지만, 이미 여성은 완전히 자취를 감춘 상태였다.


해당 영상은 섣부른 판단에 대한 경각심을 주제로 제작된 단편 영화로 많은 사람의 공감을 사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Time Vision'


영상 속에 등장하는 남성은 살아가면서 너무 빠르게, 모든 것을 판단하려고 하는 우리의 모습과 닮아있다.


그리고 우리는 성급한 판단으로 생각보다 꽤 많은 것들을 놓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지금 이 순간부터 조금은 천천히 상대방을 알아가는 과정을 거쳐보는 것은 어떨까.


작은 변화지만, 당신의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행운과 기회가 찾아들게 될 것이다.


인사이트YouTube 'Time Vision'


YouTube 'Time Visi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