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출시된 쫀득 고소한 거품 가득 올라간 스벅 '콜드 폼 카푸치노'
글로벌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가 올여름 시즌 프로모션 메뉴 '콜드 폼 카푸치노'를 출시했다.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글로벌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가 올여름을 강타할 역대급 신메뉴를 내놨다.
1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여름 시즌 프로모션 메뉴 '콜드 폼 카푸치노' 출시를 알렸다.
'콜드 폼 카푸치노'는 우유와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진 아이스 카푸치노에 쫀득한 콜드 폼이 올라간 음료다.
부드럽고 달콤한 거품 위에 솔솔 뿌려진 '추로스 슈가'가 커피의 풍미를 더 한다.
출시 직후인 이날 오전 다수의 SNS에는 '콜드 폼 카푸치노'를 직접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가 올라왔다.
이들은 "바닥에 깔린 달콤한 우유와 위에 뿌려진 설탕의 궁합이 환상적이다", "콜드 폼 때문에 섞어 마시면 더 맛있다"는 호평을 쏟아냈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4월에도 '콜드폼'을 이용한 메뉴인 '콜드 폼 콜드브루'를 출시해 3주 만에 50만 잔의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콜드 폼'은 휘핑크림 대신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칼로리 부담이 적으면서도 부드럽고 쫀득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 '콜드 폼 카푸치노' 역시 스타벅스가 '콜드 폼'의 장점을 살려 내놓은 야심작이다.
아직 먹어보지 못한 이들이라면 후식으로 만나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