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꿀잼" 진짜 영화 포스터 같다는 에픽하이 콘서트 포스터

인사이트(좌) 영화 '범죄도시', (우) Instagram 'blobyblo'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에픽하이가 올해도 엄청난 공연 포스터를 준비했다.


24일 타블로 등 그룹 에픽하이 멤버들은 SNS를 통해 공연 '현재상영중'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에픽하이는 지난 2015년부터 '현재 상영 중'이라는 이름으로 소극장 콘서트를 매년 해오고 있다.


상영 중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매년 영화를 패러디한 포스터를 제작해 홍보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전통(?)은 올해도 이어졌다. '포스터 찍기 위해 콘서트 하는 그룹'이라는 별명처럼 에픽하이는 이번 포스터에서도 지난 콘서트 못지 않는 영화 패러디로 웃음을 안겼다.


인사이트(좌) 영화 '관상', (우) Instagram 'blobyblo'


인사이트(좌)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우) Instagram 'blobyblo'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총 6종이다. 각각의 포스터에서 멤버들은 실제 포스터와 99%의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주얼로 넘치는 재치를 자랑했다.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은 '(미쓰라) 진과 함께-힙과 합'으로, '조선의 운명'을 다루는 작품 '관상'은 '공연의 운명'을 다룬 '관종'으로, 싹 쓸어버린다는 '범죄도시'는 싹 (미)쓰라버린다는 '붐뱁도시' 등으로 패러디됐다.


특히 눈길을 끈 포스터는 영화 '웰컴 투 동막골'을 패러디한 '웰컴 투 메리홀'이었다. 


메리홀은 에픽하이의 이번 콘서트가 열리는 장소다. 이 포스터에서 타블로는 아내 강혜정의 역할로 변신했다.


인사이트(좌)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우) Instagram 'blobyblo'


인사이트(좌) 영화 '여고괴담', (우) Instagram 'blobyblo'


인사이트(좌)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우) Instagram 'blobyblo'


덧붙여 타블로는 "전부 (합성이 아닌) 분장"이라고 설명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더욱 감탄을 끌어냈다.


이렇듯 홍보 포스터만으로도 기대를 모으는 에픽하이의 '현재상영중 2018' 콘서트는 오는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이어 27~29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열린다.


티켓은 오는 29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참고로 지난 2015년과 2016년 '현재상영중'은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니, 콘서트에 가고 싶다면 치열한 티켓팅을 단단히 준비해야 할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