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아미' 밤잠 설치게 만든 '미친 비주얼'의 '방탄' 신곡 티저

인사이트YouTube 'ibighit'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페이크 러브'로 또 한번 전 세계 가요계에 돌풍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다.


지난 16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의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등장해 몽환적인 눈빛과 분위기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역대급' 비주얼을 갱신했다는 극찬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YouTube 'ibighit'


짧지만 방탄소년단 특유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공개되면서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2차 티저 영상과 함께 '빌보드 뮤직 어워드'도 공식 트위터 계정에 방탄소년단의 신곡 무대 예고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I'm so sick of this fake love"라는 신곡의 가사도 일부 공개됐다.


애절한 목소리와 강렬한 여운이 느껴지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페이크 러브'에 전 세계 10대 팬들은 이들의 컴백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ibighit'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걸 깨닫게 된 남자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정규앨범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첫 컴백 무대는 오는 21일 '2018 미국 빌보드 어워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구에 사는 '아미'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 그룹 방탄소년단 신곡 '페이크 러브' 티저를 영상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ibighit'


YouTube 'ibighi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