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간편하게 따라 마시는 '커피파우치음료' 3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페베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인기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베네가 '파우치형' 커피 제품을 전격 출시했다. 


17일 카페베네는 얼음컵 등에 원액을 따라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커피파우치음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카페베네 커피파우치음료 신제품은 '아메리카노', '카라멜 마끼아또', '헤이즐넛향' 총 3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아메리카노'는 원두커피에 달콤함을 더했으며, '카라멜 마끼아또'는 원두커피에 신선한 우유와 달달한 카라멜시럽을 첨가한 제품이다. 


인사이트카페베네


'헤이즐넛향'은 원두커피에 향긋한 헤이즐넛향이 들어가 프리미엄 원두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커피파우치음료는 파우치형 용기에 개별 포장돼있어 집, 사무실, 야외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고 얼음을 더하면 시원한 아이스 음료 형태로도 마실 수 있다.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오픈마켓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1박스(10개입) 기준 5천 원~6천 원 대(판매처 별 가격)의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특히 카페베네는 이번 커피파우치음료 론칭을 기념해 오늘(17일)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긴급 공수' 특가전을 진행한다.


인사이트카페베네


당일 한정 수량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카페베네 커피파우치음료 3종을 종류에 상관없이 2박스(20개)에 9,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는 파우치형 음료를 따라 마실 수 있는 카페베네 드링킹자(450ml)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배송비는 전 고객 무료다.


카페베네 마케팅팀 관계자는 "소확행 트렌드에 맞춰 카페베네 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카페베네 커피파우치음료' 3종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다가오는 여름철, 부피가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은 카페베네 커피파우치음료와 함께 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