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Risabae_art'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래퍼 키썸이 뷰티 유튜버 이사배의 음원에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지난 14일 뷰티 유튜버 이사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래퍼 키썸이 피처링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배는 "'카카오 M'과의 인연으로 개인 방송에서 사용될 음원을 제작하게 됐다"며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은 이미 마쳤다"라며 깜짝 소식을 전했다.
이후 이사배는 래퍼 키썸과 찍은 사진들을 게시하며 '역대급' 피처링 소식도 함께 공개했다.
Instagram 'Risabae_art'
이사배는 사진들과 함께 "두 번째 만난 키썸이 이번 앨범 피처링을 해줬다"며 "정말 많이 좋아한다"고 키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해당 글과 함께 게시된 사진에는 이사배와 키썸이 얼굴을 맞댄 채 서로를 꼭 끌어안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자매처럼 쏙 빼닮은 미모의 두 사람은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과거 이사배의 팬임을 밝히며 호감을 드러낸 바 있던 키썸은 피처링 의뢰에 흔쾌히 승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Instagram 'Risabae_art'
화사한 꽃미모를 가진 두 사람의 콜라보 소식에 누리꾼들은 "예쁜 사람들끼리 제대로 뭉쳤다", "환상의 조합이다" 등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키썸이 피처링한 이번 이사배의 음원은 프로젝트성으로 진행되며 이번 달 말을 목표로 발매 준비가 진행되고 있다.
한편 이사배는 현재 165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많은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kisum0120 꺄아❣️❗️❗️❗️ 두번째 만난 키썸씨✌ 이번 앨범 피쳐링 해줬어요오오✨✨ 너무 고마워요 정말많이조아합니당❤️ K❤️ISUM
"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risabae_art)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