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9일(금)

'복면가왕' 출연 위해 '데드풀' 옷 입고 한달 전부터 연습한 라이언 레이놀즈

인사이트MBC '복면가왕'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영화 '데드풀2'의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가 MBC '복면가왕' 출연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13일 MBC '복면가왕'에는 영화 '데드풀2' 주인공 라이언 레이놀즈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라이언 레이놀즈는 매력적인 중저음의 음색으로 뮤지컬 애니의 삽입곡 '투모로우'를 열창해 많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방송 이후 지난달 27일 배우 휴 잭맨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 편의 영상이 화제가 됐다.


인사이트Instagram 'thehughjackman'


영상 속에는 휴 잭맨의 뒤로 '데드풀' 의상을 갖춰 입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모습이 담겼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침대에 편안하게 누워 영상 메시지를 찍고 있는 휴 잭맨을 방해했다.


당시 라이언 레이놀즈는 '복면가왕'에서 선보였던 뮤지컬 애니의 삽입곡 '투모로우'를 열창하며 휴 잭맨의 분노(?)를 폭발시켰다.


결국 계속되는 그의 노래에 휴 잭맨은 영상 촬영을 포기하고 함께 합창을 선보여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thehughjackman'


라이언 레이놀즈는 '복면가왕'에 출연하기 위해 무려 한 달 동안이나 '투모로우'를 연습해 온 것으로 보인다.


MBC '복면가왕' 방송 이후 국내 누리꾼들은 휴 잭맨의 인스타그램에 "이미 한 달 전부터 작정하고 연습했다", "저 때 왜 저렇게 옆에서 저러고 있나 궁금했었다"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아내인 블레이크 라이블리에게도 비밀로 한 채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복면가왕'에서 많은 청중들의 극찬을 받은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 무대에 설 수 있어서 영광이고 새로운 도전이라 좋았다"는 평가를 남기기도 했다.


인사이트MBC '복면가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