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꼬대' 심한 여친과 함께 자다 거실 소파로 도망친 남성

인사이트Facebook 'Goubtube'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영화와 현실은 너무 다릅니다"


영화 속에서 보던 커플들의 달콤한 잠자리.


쌔근거리며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잠을 자는 여친. 그녀를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바라보는 남친.


상상만 해도 달달한 잠자리이지만 현실에서의 실제 잠자리는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다.


최근 페이스북 계정 'Goubtube'에는 여자친구와 함께 잠을 자는 남성의 현실적인 반응을 그린 영상이 공개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Goubtube'


공개된 영상에서 남성은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나란히 누워 잠을 청한다.


처음에는 꿈만 같았던 남성. 여자친구는 남성의 품에 꼭 안겨 달콤한 잠을 청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남성의 표정이 일그러지기 시작한다.


여자친구가 입을 벌리고 잠에 든 사이 남성은 팔이 저려 뒤척이고 있다.


간신히 팔을 빼자 여자친구는 어느새 남성의 가슴팍에 머리를 올려 잠을 잔다. 그렇게 안도의 한숨을 내쉬자마자 또다시 품으로 다가오는 여친.


인사이트Facebook 'Goubtube'


남성은 어떻게든 여자친구를 품에서 떨어뜨리고 싶어 했지만 여자친구는 끊임없이 남성의 품을 갈구한다.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던 남성은 도저히 참지 못하고 방에서 나와 거실 소파에 누웠다. 조금이라도 눈을 붙이고 싶었을 터.


하지만 그의 작전은 곧바로 실패했다. 잠에서 깬 여자친구가 남성의 품을 쫓아 거실 소파로 온 것이다.


결국 모든 것을 포기한 듯 체념한 남성은 엄마가 보고 싶은 표정으로 밤을 꼬박 새웠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Goubtube'라는 계정으로 활동하는 남성 유튜버가 제작했다.


인사이트Facebook 'Goubtube'


그는 많은 남성들이 고민하는 현실적인 상황을 재치 있게 영상으로 촬영하기로 유명하다. 수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사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남성은 '여자친구와 함께 자기'라는 주제로 영상을 촬영하며 생각보다 많은 남성들이 여자친구와 함께 잠자리에 드는 것을 불편해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아마 여자친구가 있는 남성들은 공감할 것이다. 생각처럼 달콤하지만은 않다"라며 "그래도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함께 잠드는 일은 행복한 일"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