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9일(금)

FT아일랜드 최민환 "여친 율희 임신, 결혼식은 10월에 할 것"

인사이트(좌) FNC 엔터테인먼트, (우) 율희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남성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이 여자친구 율희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율희(20)는 걸그룹 '라붐' 출신 스타로, 현재는 탈퇴한 상태다.


9일 오후 최민환(25)은 자신의 팬카페에서 율희의 임신을 밝히며, 결혼 얘기를 꺼냈다.


최민환은 "작년 말 공개 열애부터 올해 초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까지, 여러분도 많이 당황하셨을 것 같다"며 "이렇게 열심히 응원해 주시고 FTISLAND라는 그룹에 큰 애정을 갖고 앞장서 준 '프리'분들께 누구보다 먼저 저의 대소사를 알리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인사이트율희 페이스북


이어 그는 "저 곧 아빠가 됩니다. 아직 많이 어리고 아버지가 되기엔 턱없이 부족하지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그리고 부끄럽지 않은 아빠가 되기 위해 정말 많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민환에 따르면 태명은 '짱이'이다. 그는 "짱이가 초음파만 봐도 너무너무 예쁘다"며 벌써부터 '자식 바보'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최민환은 결혼 소식도 전했다.


그는 "결혼식은 아내가 몸조리를 충분히 한 후 10월 19일에 올릴 예정"이라며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인사이트최민환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SNS에 올린 비밀글이 공개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선남선녀 커플로 많은 이들에게 응원을 받은 최민환, 율희는 올해 초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히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