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황비 기자 =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NEUTROGENA)가 떠오르는 글로벌 탑 모델 '송해나'를 클렌징라인 모델로 발탁했다.
9일 뉴트로지나는 클렌징라인 새 모델로 탑 모델 '송해나'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한층 더 신선하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송해나는 지난 4월 뉴트로지나 광고 촬영을 모두 마쳤으며, 이날 촬영된 광고 컷은 오는 5월 둘째 주 드럭스토어 매대 설치를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송해나는 모델 발탁 전부터 뉴트로지나 클렌징 제품을 애용해 이날촬영장에서도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본 피드백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뉴트로지나와 송해나가 함께한, 광고 촬영의 메인 제품 '뉴트로지나 딥클렌징 오일(200ml/17,400원)' 은 산뜻한사용감으로 짙은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숨은 노폐물까지 한 번에 씻어 내는 딥 클렌징 오일이다.
또한송해나가 촬영장에서 메이크업 교체 중 직접 사용해보고 산뜻한 세정력에 만족감을 드러냈던 '뉴트로지나 딥클린 미셀라 퓨리파잉 워터(400ml/14,900원)'는 혁신적인 트리플 미셀라 테크놀로지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클렌징 워터이다.
파라벤, 오일, 에탄올, 향료 등 피부에 유해한 성분이 배제된 4Free 처방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한편 송해나는, 이번 S/S 패션 위크 활동과 화보 촬영 등 하루 네 다섯 번의 메이크업과 클렌징을 해야 하는 스케줄의 강행군 속에서도건강한 피부를 유지했던 비결로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을꼽았다.
짙은 메이크업을 하는 날에는 현장에서도 바로 딥 클렌징을 할 수 있도록 항상 뉴트로지나 제품을가방에 챙겨 다닐 정도.
이처럼 오랜 시간 뉴트로지나의 팬이었던 만큼 이번 모델 발탁에 임하는 마음가짐이 남다르다고.
뉴트로지나 마케팅 담당자는 "매사에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점과 메이크업을 많이 하는 환경에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모델 송해나의 이미지가 뉴트로지나가 추구하는 이미지와잘 맞는다고 판단, 브랜드의 클렌징 라인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