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리복

"그 신발 어디서 샀어?" 팬들 질문 쏟아지는 전소미 운동화

인사이트리복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여고생 다운 귀엽고 상큼한 일상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통통 튀는 일상 사진으로 팬들의 시선을 강탈한 전소미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서 전소미는 공백기인데도 불구하고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하는 모습을 뽐내 팬들의 찬사를 자아냈다.


인사이트리복코리아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춤 추는 것을 즐기는 전소미는 특유의 긍정적이고 활동적인 이미지로 사랑 받아왔다.


얼마 전 이뤄진 패션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전소미는 밝은 매력과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인사이트리복코리아


가벼운 러닝화를 신고 운동에 열중하는 듯한 화보에서 전소미는 특유의 통통 튀는 발랄함과 귀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시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심 이 운동화 정식명이 뭔가요?", "엄청 가벼워 보인다", "전소미 운동화 뭔가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최근 전소미가 촬영을 마친 화보는 리복 '신상 러닝화' 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리복코리아


리복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상 러닝화 FL6000는 기존 러닝화의 고정관념을 깬 디자인으로 '운동화 덕후' 전소미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았다.


giphy



러닝화 FL6000는 우주인이 신었던 운동화에 사용된 신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어떤 발도 편히 감싸주는 쿠셔닝이 가장 큰 장점이다.


혹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결심을 하고, 운동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면 신은 듯 안 신은 듯 가벼운 리복 신상 러닝화를 눈여겨 보자.


더불어 '스키니진' 핏이 예쁜 전소미를 더 이상 부러워만 하지 말고 리복의 신상 러닝화를 통해 올 여름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