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광판에 얼굴 뜨자 입 한번 쓱 닦고 '박력 키스'하는 사직구장 중년 부부

인사이트YouTube '콘대tv'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야구 경기를 관람하려고 부산 사직구장을 찾은 중년 부부가 박력 넘치는 키스를 선보여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유튜브 채널 콘대tv에는 지난달 27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CAR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 당시 진행된 키스타임 현장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경기 중간 '야구장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키스타임이 열렸고 전광판에 얼굴이 비친 커플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진한 키스를 주고 받았다.


처음 전광판 화면에 잡힌 젊은 커플들에게 '사랑스럽게'라는 제시어가 주어졌고 이들은 수줍어 하면서도 진한 키스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콘대tv'


뒤이은 커플에게는 '귀엽게 쪽쪽'이라는 제시어가 주어졌는데 때마침 전광판 화면에 중년 부부 모습이 띄워졌다.


팔짱 낀 채로 키스타임을 지켜보고 계시던 아버님은 잠시 당황하셨고 옆에 앉아 계시던 어머님 역시 부끄러워 어쩔 줄 몰라 손으로 입을 가리셨다.


그때 아버님은 어머님을 뚫어져라 바라보시더니 이내 손으로 입을 한번 쓱 닦고서는 곧바로 진한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중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한몸에 받았다.


키스타임이 그렇게 끝난 줄 알았는데 전광판 화면에는 '찐~하게 한번 더!'라는 제시어가 주어졌고 조금 전 키스했던 중년 부부가 또다시 화면에 얼굴이 잡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콘대tv'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 아버님은 화들짝 놀라며 신나하시는 모습을 보이셨고 전광판에 얼굴이 뜨자마자 무섭게 손으로 입부터 쓱하고 닦기 시작하셨다.


입을 쓱 닦은 아버님은 옆에 앉아 있는 어머니를 향해 또 한번 진한 키스를 선보였고 어머님을 향한 아버님의 열정적인 사랑과 키스는 관중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어머니와 키스를 마친 아버님은 자신을 비추고 있는 전광판 화면을 향해 크게 손짓하며 환호하셨고 덕분에 부산 사직구장 분위기는 한층 고조됐다.


한편 야구장에서 역대급 키스타임을 선보인 부산 사직구장 중년 부부 모습이 담긴 영상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공유되며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콘대tv'


YouTube '콘대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