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고등래퍼2' 핫스타 김하온과 이병재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환상 케미를 뽐냈다.
두 사람의 전매특허 꽁냥꽁냥 모습이 펼쳐지자 온라인상에서는 과거 김하온이 학교 친구들로부터 질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10대들 사이에서 난리난 래퍼 김하온과 이병재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이병재와 김하온은 즉석 싸이퍼부터 듀엣 무대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net '고등래퍼2'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이 잔뜩 느껴져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여전히 절친 케미를 드러내는 두 사람의 모습에 과거 '이병재와 사귀냐'는 질문을 받았던 김하온의 반응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달 13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2'에서는 김하온이 마지막 경연을 앞두고 자퇴한 판곡고등학교를 찾아갔다.
이날 담임 선생님과 그의 반 친구들은 김하온을 반갑게 맞아주며 깜짝파티를 열었다.
Mnet '고등래퍼2'
당시 이병재와 초달달 케미를 뽐냈던 김하온에게 친구들은 "하온아 너 빈첸(이병재)이랑 사귀지?"라며 농담을 건넸다.
이에 김하온은 당황한 듯 민망한 웃음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김하온과 이병재는 '고등래퍼2'에서 처음으로 만났다. 방송이 시작된 후 서로에 대해 알아가면서 이제는 고민까지 털어놓을 수 있는 절친이 됐다.
특히 김하온은 이병재가 소속돼 있던 힙합크루 '키프클랜'에 합류하는 등 돈독한 우정을 키워가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Instagram 'kiff_vinxen'
Instagram 'kiffclan_fore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