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백상 레드카펫서 미모 대결 펼치는 '손예진♥정해인vs수지♥박보검'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대세 배우 정해인과 손예진이 나란히 레드카펫을 밟았다.


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54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날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는 2018년 한 해 동안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레드카펫 행사에서 가장 눈길을 끈 이는 최근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연상연하 커플 정해인과 손예진이다.


인사이트뉴스1


두 사람은 두손을 꼭 잡은 채 나란히 서 레드카펫에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백상예술대상 MC로 레드카펫을 밟은 배우 수지와 박보검 역시 밝은 미소로 현장에 나와준 팬들에게 화답했다.


방송인 신동엽, 가수 겸 배우 배수지, 배우 박보검이 MC로 나선 백상예술대상은 JTBC를 통해 오후 9시 30분부터 생중계된다.


한편 이날 제54회 백상예술대상은 TV 부문 대상·작품상(드라마·교양·예능)·연출상·극본상·예술상·최우수연기상(남·여)·조연상(남·여)·신인연기상(남·여)·예능상(남·여) 영화부문 대상·작품상·감독상·신인감독상·시나리오상·예술상·최우수 연기상(남·여)·조연상(남·여)·신인연기상(남·여) TV·영화 부문 인기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