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고등래퍼2' 김하온X이병재, '유스케'서 역대급 무대 선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kiff_vinxen'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과 절친케미를 보여주는 이병재가 함께 지상파 방송에 출격한다.


연예전문매체 OSEN은 지난 1일 김하온과 이병재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이날 촬영에 들어갔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하온과 이병재가 게스트로 출연한 촬영분은 5월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는 두 사람이 Mnet '고등래퍼2' 이후 함께 출연하는 첫 지상파 방송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인사이트Instagram 'kiff_vinxen'


또 김하온과 이병재가 함께 부른 '바코드'가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바 있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앞서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는 김하온과 어두운 매력의 이병재가 만나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연일 화제를 모았다.


'고등래퍼2'에서 처음 만난 김하온과 이병재는 방송이 시작된 후 서로의 고민까지 털어놓을 수 있는 절친이 됐다.


인사이트

Instagram 'kiff_vinxen'


두 사람은 순대국밥집에서 함께 밥을 먹는 모습이 목격되는가하면 라디오 녹음 중 서로를 바라보며 윙크를 하는 등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고등래퍼2' 우승자 김하온은 최근 AOMG 수장 박재범이 이끄는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 레코즈'(H1GHR MUSIC RECORDS)에 합류하며 정식 데뷔를 예고한 바 있다


하이어뮤직은 음반 기획사 AOMG의 수장 박재범이 이끄는 글로벌 힙합 레이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