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느님에 한국 전통 '불고기맛' 더했다" 오븐마루치킨 '불고기 치킨'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븐마루치킨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오븐에 구워 더욱 담백하고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는 '오븐마루치킨'이 '불고기 치킨'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2일 국내 대표 오븐치킨 브랜드 오엠푸드의 오븐마루치킨은 2018년 첫 신제품으로 '고추장 불고기 치킨'과 '궁중 불고기 치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치킨에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고기 소스'를 더해 소비자 입맛을 저격한다.


먼저 '고추장 불고기 치킨'은 고추장과 조청, 그리고 청양고추를 더해 화끈한 매운맛과 달달함을 강조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븐마루치킨


'궁중 불고기 치킨'은 한식 전통 간장 불고기 소스로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식감의 당면과 쌀떡까지 들어가 씹는 맛은 물론, 진짜 불고기를 먹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밥 혹은 면을 더해 '치밥'이나 '치면'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양념치킨 대비 소스의 양을 2배 가량 늘렸다.


이번 신제품의 기본이 되는 로스트 치킨은 24시간 숙성시킨 100% 국내산 닭만을 사용하며, 이태리와 독일 명품 콤비스팀 오븐기로 200℃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내 속은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인사이트오븐마루치킨


특히 테이크아웃 시 11,5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1,000원을 추가하면 불고기 맛 치밥까지 즐길 수 있어, 최근 외식 트렌드인 가심비를 100% 충족시키는 착한 치킨 요리로 꼽힌다.


오엠푸드 관계자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불고기 소스를 치킨에 접목시켜 소비자들이 가장 맛있으면서도 색다른 맛의 치킨 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건강까지 챙기는 것은 물론 가격까지 알뜰해, 수많은 치킨 요리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