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가네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맛있는 김밥을 파는 '김가네'가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신메뉴를 선보인다.
1일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김가네는 고객 선호도 분석을 바탕으로 '2018 김가네 신메뉴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일(금)부터 김가네는 전국 김가네 매장을 통해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차닭물쫄면', '대게장밥도둑', '돈맛도시락' 등 새로운 메뉴 5종을 선보인다.
먼저 '크래미와사비김밥'은 부드럽게 톡 쏘는 와사비 소스와 게살의 환상적인 조화가 특징이다.
사진 제공 = 김가네
초밥 물로 버무린 밥에 고추냉이와 부드러운 계란지단, 게살이 어우러져 맛과 식감이 마치 초밥을 연상케 한다.
이름부터 독특한 '치치김밥'은 참치김밥과 멸치김밥을 모두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메뉴로, 참치의 DHA, 멸치의 칼슘 등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차닭물쫄면'은 기존의 비벼 먹는 쫄면을 탈피하여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를 접목한 신개념 쫄면이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에 안성맞춤인 메뉴로, 칼로리가 낮은 닭 가슴살을 고명으로 올려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고객에게도 추천한다.
사진 제공 = 김가네
미식가들을 사로잡을 '대게장밥도둑'은 부드러운 대게장을 넣고 날치알과 다양한 재료를 밥과 함께 비벼 식탐을 부른다.
'돈맛도시락'은 김가네가 선보이는 두 번째 도시락 메뉴로, 반찬의 정수인 돼지고기 불고기를 풍성하게 담았다.
올해 '김밥은 김가네'라는 슬로건을 내건 김가네는 늘 가맹점주의 수익 향상과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채워줄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을 위해 힘 쏟고 있다.
김가네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차별화된 메뉴와 향상된 서비스로 더욱 발전하는 김가네가 되겠다"고 말했다.
사진 제공 = 김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