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Instagram 'han_ye_seul_' / (우) Instagram 'Jo Woori'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여자 연예인들이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을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어디일까?
가장 먼저 시선을 끄는 쇄골라인이 아닐까 싶다.
움푹 팬 쇄골라인은 얼굴만큼이나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키는 부위이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돌아오면서 일반인들도 쇄골이 드러난 오프숄더 옷을 자주 찾는다.
TV에 나오는 여자 연예인처럼 예쁜 쇄골라인이 저절로 있으면 좋으련만 현실은 살에 묻혀 쇄골이 어디 있는지(?) 보이지도 않는다.
굴욕 없는 '쇄골라인'을 뽐내 보는 이들을 부럽게 하는 쇄골 연예인 7명을 모아봤다.
1. 윤아
뉴스1
현재 '효리네 민박2'에서 열일 중인 알바생 윤아는 가느다란 목선과 쇄골라인이 매력적이다.
특히 남들보다 긴목이 쇄골을 더 도드라지게 보이게 한다.
2.천우희
(좌) Instagram'thousand_wooo'/ (우) 뉴스1
과거 천우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으로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뽀얀 속살과 쇄골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모습이 눈길을 끈다.
3. 조우리
Instagram 'Jo Woori'
최근 남자 친구와 결별 후 SNS에 근황을 밝힌 배우 조우리.
청순함 미모와 예쁜 쇄골라인으로 남성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4.손예진
뉴스1
드라마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정해인과 알콩달콩 러브라인으로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손예진은 오프숄더 옷이 유독 잘 어울린다.
각종 영화 시상식에서 드레스 입은 모습을 자주 보여준 손예진은 가녀린 어깨와 예쁜 쇄골로 이미 유명하다.
5. 이효리
ELLE
이효리는 현재 JTBC '효리네 민박2'에서 자연스럽고 화장끼 없는 민박집 사장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촬영이 있거나 무대에 설 때만 드러나는 그녀의 명품 쇄골은 이미 익히 알려져 있다.
6. 한예슬
(좌) Instagram 'han_ye_seul_' / (우)비너스
요즘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해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 배우 한예슬.
그녀의 예쁜 어깨라인과 쇄골은 란제리 모델로 활동할 만큼 매력적이다.
7.이성경
(좌) 러브캣비쥬 / (우) Istagram'heybiblee'
이성경 역시 일자 쇄골을 가진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어깨가 훤희 드러난 사진을 올려 많은 여성들에게 부러움을 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