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청순+귀염" 매력으로 여자들도 푹 빠지게 만드는 '하트시그널2' 오영주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2'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남북정상회담으로 '하트시그널 시즌2'가 결방된 가운데 '매력부자' 오영주 영상이 눈길을 끈다.


지난 26일 채널A '하트시그널2' 제작진은 청순과 귀여움을 오가는 오영주의 매력을 한데 모은 '입덕영상'을 공개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오영주는 때로는 솔직하고 때로운 귀여운 매력으로 남성은 물론 여성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영주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연신 꽃미소를 지어보인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2'


오영주의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특히 눈웃음과 더불어 살짝 말려 올라간 입꼬리가 더욱 심쿵하게 만든다. 


오영주는 꾸민듯 안꾸민듯 청순한 스타일링과 여리여리한 몸매로 누군가에게는 이상형으로 또 워너비로 등극했다.


영상에서는 '오영주 레전드'라 불리는 술에 취한 모습도 담겨있다. 살짝 취기가 올라 볼이 빨갛게 달아오른 오영주는 강아지에게 말을 거는가 하면 폭풍 애교를 부린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2'


오영주의 매력이 여실히 드러나는 '하트시그널 시즌2'는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썸을 타고, 연예인 추리단이 그들의 썸 방향을 예측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현재 '하트시그널 시즌2'는 6회까지 방송됐으며, 7회는 오는 5월 4일에 방송된다.


비드라마 부문에서 2주 연속 화제성 1위 자리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인사이트채널A '하트시그널2'


Naver TV '하트시그널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