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1theK (원더케이)'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발표하는 곡마다 역주행의 신화를 쓰고 있는 듀오 멜로망스가 새로운 감성으로 돌아온다.
지난 23일 소속사 민트페이퍼는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멜로망스의 신곡 'Just Friends(욕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0초가량 짧게 펼쳐진 영상에는 멤버 정동환이 연주하는 섬세한 피아노 선율 위로 보컬 김민석이 노래 몇 소절을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김민석이 애달피 읊는 "나의 사랑이 너와 함께 웃어줄 수 있는 시간 조차도 뺏어버릴 그럴 마음이 될까봐 말조차 못 하는데"라는 가삿말은 노래의 분위기를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멜로망스에게 첫 째 싱글인 '욕심'은 차마 말할 수 없는 사랑의 고백을 담은 곡이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이들의 바로 직전 앨범 '문라이트(Moonlight)'의 타이틀이었던 '선물'과는 다소 다른 슬프고 무거운 감성을 전하리라 보인다.
멜로망스는 지난해 '선물'을 통해 역주행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던 바 있다.
이를 계기로 대중적 인지도가 높지 않은 상황에서 한순간에 믿고 듣는 가수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가수 김상민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노래 'You'로도 음원 시장을 휩쓸고 있는 멜로망스.
대중성과 음악성 모두 고루 인정받은 멜로망스의 이번 컴백 성적표는 과연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멜로망스 첫 싱글 '욕심'은 오는 26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