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8일(목)

"듣자마자 온몸에 전율이 쫙"…'대장' 박효신 신곡 '별 시(別 時)' 티저

인사이트글로브에너테인먼트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믿고 듣는 '대장' 박효신의 8집 정규 앨범의 신곡 티저가 공개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4일 소속사 글로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 및 CJ E&M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8집 정규 앨범에 담긴 신곡 '별 시(別 時)'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40초간 짧게 이어진 영상에는 공중전화 박스에 서 있는 한 여성이 등장한다. 이 여성은 유리창 너머 무언가를 보며 신기한 듯 시선을 옮긴다.


이때 정체모를 한 여성이 있는 장소로 색색 조명이 내려앉으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사이트Youtube 'Glove Ent'


영상이 시작된 지 20초가 지나면, 드디어 '대장' 박효신의 보컬이 흘러나온다. 박효신은 "이 노래는 너야"라는 짧은 한 문장으로 듣는이의 마음을 매료시킨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벌써 명곡 냄새난다",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목소리 하나만으로 티저가 완성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앨범이 정식 발매되기도 전에 벌써 많은 팬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는 박효신의 신곡이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효신 8집 정규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선공개 신곡 '별 시'의 발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인사이트글로브에너테인먼트


YouTube 'Glove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