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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레트로 감성 '밀레 클래식 1921 투웨이백'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밀레 클래식 1921 투웨이백'을 출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밀레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밀레의 1921년도 오리지널 배낭을 재해석한 '밀레 클래식 1921 투웨이백'을 출시했다.


'밀레 클래식 1921 투웨이백'은 근대적인 스포츠 등산을 의미하는 알피니즘(Alpinism)의 역사와 함께한 밀레의 아이코닉한 투웨이백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밀레의 헤리티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밀레 오리지널 백팩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레드, 블루, 그레이 등 세련되고 강렬한 색감과 함께 빅로고 자수 포인트를 넣어 레트로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투웨이 시스템(Two-Way System)'을 적용해 백팩 형태에서 상단부분을 돌돌 말아 넣으면 힙색으로 착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밀레


수납공간이 넉넉해 짐이 많을 때 실용적인 데일리 백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힙색으로 연출하면 핸드폰이나 지갑 등 소지품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이며, 스타일리시한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밀레 브랜드전략본부 한승우 이사는 "밀레 클래식 1921 투웨이백은 상황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백팩 또는 힙색 형태로 착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00여 년간 이어온 밀레의 기술력과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밀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