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이탈리아 헤리티지 강조한 메트로시티, 2018 신규 패키지 공개

메트로시티 2018 신규 패키지에는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퓨어 화이트, 퓨어 블랙, 헤븐 골드의 시그니처 컬러감을 더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자 지난해 로고 리뉴얼에 이어 2018년 새롭게 디자인된 신규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메트로시티 신규 패키지는 본고장인 이탈리아 헤리티지를 강조하고 컨템포러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았다. 


신규 패키지의 모든 지류는 메트로시티만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자체 개발한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였다.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컬러인 퓨어 화이트(Pure white)와 퓨어 블랙(Pure black)을 바탕으로 헤븐 골드(Heaven gold) 컬러로 로고를 강조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완성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트로시티


디자인뿐만 아니라 아니라 패키지의 기능적인 면도 업그레이드 되었다. 


박스 형태였던 기존 패키지에서 원터치 접이식으로 편의성을 더했고, 핸드백과 슈즈 패키지의 경우 마그넷을 삽입해 퀄리티를 높였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지난해 하반기 기존 시그니처 엠블럼을 재해석하여 심플한 라인감으로 이탈리아 오리진을 강조한 뉴 로고를 선보인 바 있다. 


아울러 우아하고 섬세한 '퓨어 화이트(Pure white)', 모던하고 세련된 '퓨어 블랙(Pure black)', 매혹적인 '헤븐 골드(Heaven gold)'로 이루어진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를 공개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메트로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