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Show Champion'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트와이스 사나가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서 레전드로 기억될 만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난 18일 오후 트와이스는 MBC 뮤직 '쇼! 챔피언' 무대에서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선보이며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그 중 시원한 네이비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사나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팬들의 두 눈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 사나는 어느 누가 봐도 인정할 만한 '세젤예'의 모습이었다. 길게 늘어뜨린 흑발의 자태는 미와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연상케 했다.
기존 상큼하고 귀엽기만 했던 사나는 이제 예쁨에 예쁨을 더해 자체발광 빛을 냈다.
시종일관 카메라를 향한 그녀의 초롱초롱한 두 눈빛은 팬들의 마음을 녹아내리게 만들었다.
여기에 톡톡 튀는 그녀의 안무 하나하나는 팬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해주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번 무대 영상 평생 소장각", "진정한 세젤예", "상큼 그 자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사나에게 헤어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Mnet 'Show Champion'
한편 트와이스는 신곡 '왓 이즈 러브'로 MBC뮤직 '쇼챔피언'을 시작, 트로피 수집에 나섰다.
뿐만 아니라 현재 각종 차트에서 음원 순위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5,400만 뷰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