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자체 패션브랜드 '로썸 스튜디오'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닷컴


[인사이트] 김현지 기자 = 롯데닷컴이 처음으로 자체브랜드 상품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롯데닷컴은 자체브랜드인 PB 패션 브랜드 '로썸 스튜디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썸 스튜디오는 러브와 블로썸에서 착안한 이름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란 의미와 '스타일에 꽃이 피다'라는 의미가 있다. 


롯데닷컴은 로썸 스튜디오를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데다 가성비라는 장점까지 갖춘 온라인 전용 패션 상품을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닷컴


식물성 섬유인 모달을 주요 소재로 활용한 것도 기능성과 스타일을 고려한 이유다. 


모달은 면과 비슷한 성질을 가지나 면보다 수축이 적고 탄성 회복률이 뛰어나 별도 관리가 필요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롯데닷컴은 사이트 방문자의 40% 이상이 패션 상품을 보기 위해 접속하는 만큼 패션 분야에 강세를 보이는 온라인 유통채널이다. 


이런 특성을 기반으로 롯데닷컴은 로썸 스튜디오를 종합 패션 PB 브랜드로 육성시킨다는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닷컴


지난 16일부터 로썸 스튜디오는 올해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모달 스트라이프 티셔츠, 모달 스트라이프 터틀넥, 밴딩데님, 슬랙스, 린넨 가디건 등을 롯데닷컴에서 선보이고 있다. 


상반기에는 여성 라인만 출시하지만 하반기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남성·유니섹스 패션상품도 확장해 내놓을 예정이다. 


롯데닷컴 김효진 의류잡화팀장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에 맞춰 로썸 스튜디오도 꼭 필요한 상품만을 직접 생산하고 유통구조를 최소화해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로썸 스튜디오 제품은 16일부터 롯데닷컴에 온라인 전용매장이 마련됐고 롯데닷컴 검색창에 로썸 스튜디오를 입력하면 매장을 찾을 수 있다.


김현지 기자 hyunj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