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스윔웨어 컬렉션 강화 및 신상품 출시

인사이트유니클로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수영복을 포함해 비치웨어·샌들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된 '스윔웨어 컬렉션'을 강화하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는 작년 'Uniqlo U' 컬렉션을 통해 래쉬가드를 처음 선보였다. 유니클로 모기업 패스트 리테일링에 속한 프랑스를 대표하는 여성복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과 콜라보레이션한 스윔웨어 컬렉션을 처음 공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도 2018 S/S 'Uniqlo U'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스윔웨어를 선보이며 프린세스 탐탐과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여아용 수영복을 최초로 출시한다.


먼저 2018 S/S 'Uniqlo U' 써머 컬렉션을 통해 총 6개의 여성용 스윔웨어를 선보인다.


인사이트유니클로


2018 S/S 'Uniqlo U' 컬렉션은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프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총괄해 베이직한 디자인과 진화한 소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윔웨어는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움직임이 자유로우며 여름의 자연을 담은 원색으로 강렬함을 더했다.


함께 입을 수 있는 셔츠와 쇼트 팬츠, 니트 등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는 '프린세스 탐탐'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도 출시했다. 


'프린세스 탐탐'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세계 백화점과 부티크에서 판매되는 인기 브랜드다.


유니클로는 작년 콜라보레이션이 폭발적인 성원을 받음에 따라 올해는 디자인을 강화하고 성인용뿐만 아니라 여아용 수영복도 선보인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