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맥올데이 어택!' 대박 행진···"사연만 1만개 접수"

인사이트맥도날드


[인사이트] 김소연 기자 = 맥도날드의 새로운 이벤트가 큰 호응을 받았다.


13일 맥도날드는 지난 3일부터 6일간 진행한 '맥올데이 어택!' 이벤트에 총 1만 3천 건 이상의 사연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맥올데이 어택!'은 '맥올데이 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맥도날드가 준비한 이벤트다.


맥도날드는 당첨된 100팀에게 맥올데이 메뉴 중 하나인 빅맥 세트 총 1천 개를 전달할 계획이다.


인사이트맥도날드


접수된 사연들 중에는 근무 특성상 제때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119안전 센터, 병원, 소방서, 경찰서 등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의 이야기가 상당 부분을 차지했다.


119안전센터에서 근무하는 한 응모자는 "시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우리 팀 파이팅"이라는 사연을 남겼다.


한 병원의 간호사는 "환자들 끼니는 챙겨도 우리 끼니는 못 챙기는 백의의 천사들, 함께 힘냅시다"라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인사이트맥도날드


'때는 놓쳐도 끼니는 놓치지 말자'는 슬로건의 '맥올데이 어택'은 13일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맥도날드 직원들이 당첨된 팀을 직접 방문해 빅맥 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맥올데이 세트는 끼니를 놓치기 쉬운 고객들이 인기 메뉴를 시간제한 없이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한 획기적인 세트 메뉴다.


김소연 기자 soye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