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반팔보다 더 시원한 '아이스 롱 티' 출시

인사이트아이더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신개념 쿨링 티셔츠 '아이스 롱 티(ICE LONG TEE)'를 출시했다.


자체 개발한 3D 기능성 냉감 기술인 아이스티(ICE-T)에 고밀도 하이게이지 원단을 동시 적용해 반팔보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롱티는 아이더의 후가공 냉감 기술 아이스티(ICE-T)소재로 지속적인 냉감 효과와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여름 긴팔 티셔츠다.


소매는 매우 얇고 신축성이 우수한 고밀도 하이게이지 원단을 사용해 자외선 차단 효과 기능이 탁월하다. 


인사이트아이더


특히 자외선에 노출된 경우 소매 끝에 부착된 로고가 흰색에서 파란색으로 바뀌는 시각적인 효과까지 더했다.


입체적인 패턴과 모노톤의 세련된 배색을 특징으로 스포티룩 패션부터 평소 일상복으로도 제격이다.


송제영 아이더 의류기획팀장은 "여름철이면 자외선과 더운 날씨 탓에 반팔을 입기 겁나고 긴소매나 팔토시가 번거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차별화된 아이스 롱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올 여름 아이더는 아이스 기능을 세분화한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아이스 토탈 코디네이션' 스타일링을 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