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대한민국 대표 '산토스맨'으로 유아인 선정

인사이트Cartier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지난 5일 목요일 세계 최고의 워치&주얼리 메종 까르띠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새로운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의 런칭 이벤트를 개최했다.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의 키워드인 #BoldandFearless 라는 테마 아래 펼쳐진 이 날 행사에는 인터내셔널 산토스맨으로 발표된 제이크 질렌할, 릴리 콜린스, 이드리스 엘바, 소피아 코폴라, 시에나 밀러 등 헐리웃 A 리스터 셀레브리티들과 함께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을 대표하는 대한민국의 산토스맨으로 선정된 배우 유아인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까르띠에는 일찌감치 1904년, 세계 최초의 손목시계, 산토스 워치를 선보여 크리에이티브 워치메이킹의 서막을 알렸다. 


인사이트Cartier


미국 서부 샌프란시스코는 애플, 구글 등의 본사가 위치한 전세계 IT 산업의 중심지로, 문화와 첨단 기술이 만난 도시다. 


까르띠에는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과 샌프란시스코의 접점을 확인하고, #BoldandFearless 라는 주제로 샌프란시스코 Pier 48에서 성대한 이벤트를 열어 새로운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의 런칭을 기념했다.


이벤트를 몇 일 앞두고 인터내셔널 산토스맨으로 발표된 제이크 질렌할과 이드리스 엘바, 소피아 코폴라, 시에나 밀러, 릴리 콜린스, 클로에 셰비니, 멜라니 로랑, 프리다 핀토, 소피아 부텔라, 위니 할로우, 제레미 레너, 덩 차오를 비롯해 전세계에서 70여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새로운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의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모여든 가운데, 한국의 산토스맨으로 선정된 배우 유아인도 샌프란시스코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Cartier


파티 게스트들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구단의 홈 구장인 AT&T 파크, 사우스 비치South Beach, 그리고 오클랜드 베이 브리지Oakland Bay Bridge가 통창을 통해 내다보이는 Pier 48에 까르띠에를 상징하는 붉은 조명이 어우러져 화려하게 꾸며진 현장에서 비주얼 퍼포먼스 듀오 노노탁Nonotak, 프랑스 출신의 전설적인 얼터너티브 록밴드 피닉스Phoenix, 머큐리상을 수상한 라이브 밴드 The xx의 멤버이자 DJ인 제이미XX JamieXX의 화려한 공연을 즐기며 다시 한번 까르띠에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인 Bold and Fearless를 확인할 수 있었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